단지소개

[신문]충북 산업용재유통 재도약 발판
작성일
2005-05-19 10:22:49
작성자
관리자
조회
2740

청주산단 - 청원오창단지 직거래 협력

▲ 개점 3주년을 맞은 청주시 상당구 사천동 충북산업용재유통단지 전경. 직거래 추진과 인터넷 쇼핑몰 운영 등을 통한 재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신현종 기자

 

18일 개점 3주년을 맞은 청주시 상당구 사천동 충북산업용재 유통단지가 앞으로 제조업체와 직거래 추진과 인터넷 쇼핑몰 운영 등을 통해 재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기존 청주 산업단지과 청원군 오창과학산업단지 제조업체들과 직거래를 통해 유통단지 점포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 인터넷쇼핑몰을 구축해 일반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B2C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개점 3년을 맞은 충북 산업용재 유통단지가 이처럼 재도약을 시도하고 있는 것은 매장고객의 95%를 차지하는 지역 제조업체와 상생을 통해 입점 점포들의 경영난 타개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오창덕 이사장은 "경기 침체로 단지 내 입주 업체들의 매출 감소가 계속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망 확충을 통해 입점 점포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사천산업용품상사업협동조합은 18일 오후 청주 명암컨벤션센타에서 입점 업체 대표들과 관련 기관·단체장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 3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출처 :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

자료 : http://www.cctoday.co.kr/news/read.php?idxno=118412

 

 

 

다음글 이전글
목록